TOP GUIDELINES OF 핸플 사이트

Top Guidelines Of 핸플 사이트

Top Guidelines Of 핸플 사이트

Blog Article

메뚜기 (뛰다) : 한 업소에 오래 있지 않고 여러 업소를 옮겨다니는 아가씨의 행동을 일컫는 말이다.

쓰레기타다 : 초이스가 있는 업소에서 쓰는 말로, 초이스가 되지 않고 계속 뺑이만 돌고 대기실에 앉아 있는 경우, 방을 한 두개 밖에 보지 못하고 계속 대기하는 경우 등을 쓰레기탄다, 쓰레기탔다는 말로 설명한다.

업소 바깥에서 만나는 것이기 때문에 찡 떼는 것 없이 받는 돈 전부를 가질 수 있고 주는 금액대가 크다.

지정아가씨 경우 돈을 더받기 땜에 보내준 업소에 아가씨 빼길 우려를 항상 걱정한다

마무리 : 전투(오랄섹스) 등이 있는 룸 업소에서, 마무리를 한다는 것은 마지막에 이루어지는 오랄섹스 등을 한다는 뜻이다. 그 외에 룸 업종에서 앱을 끝내는 것도 마무리라고 말한다.

알바생 : 핸플 업소에 근무하는 젊은 남자 직원. 전화 받기, 예약 관리, 아가씨 및 실장 시다바리, 수건 빨기, 아가씨 속옷 빨기, 먹거리 심부름, 샤워실 및 티방 청소, 물품 구입 등등 하는 일이 많다.

침 묻히기 : 립 서비스 도중 남성의 몸을 아가씨의 침으로 범벅시키는 서비스. 핸플 피스톤시 아봄 핸플사이트 대신에 침을 묻힐 것을 요구하는 손님도 있음.

적당히 다른 손님들에게는 해 주는 서비스를 생략하고 차별 대우하는 것. 간보기 당하다라는 표현을 씀

성형대출 : 성형을 목적으로 대출 하는 것을 말하며, 보통은 브로커가 연결한다. 성형대출이라는 것은 사실 없고, 대부분 작대(작업대출)나 불법 대부업에서 돈을 빌리는 것이다. 성형대출은 그 종류가 다양한데 핸플 지정 병원에서만 수술을 할 수 있거나, 수수료를 떼는 조건으로 자유롭게 병원을 골라 수술할 수 있다.

☆ 애인모드 : 아가씨가 애인처럼 핸플 사이트 살갑게 대해주면서 서비스 하는 것을 말합니다.

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핸플사이트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.

(립카페) [강남-삼만발] [강남/신논현](립카페) [강남-뉴욕힐](키스방) [강남-도로시](립카페) [부천-디스코]

선수 : 선수란 말은 원래 호빠에서 유래되었으나 핸플계에서는 안마나 룸 등 타유흥 업종 출신에서 유입된 아가씨를 말함.

가게에 출근했는데 그날 테이블에 들어가지 못한경우 흔히 꽁쳤다고 한다 

Report this page